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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투트가르트의 포르쉐 박물관] [MAGNA 그라스세라믹]

by yamuldak 2023. 10. 21.

 

 

글로벌 브랜드인 포르쉐는 혁신과 전통을 일관되게 결합합니다. 회사의 역사는 100년이 넘으며 열정과 비전을 바탕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새로운 포르쉐 박물관은 포르쉐의 자신감 넘치는 태도와 높은 기준을 건축을 통해 표현하는 곳입니다. 노하우, 신뢰성, 결단력은 용기, 열정, 힘, 독립성과 마찬가지로 회사 철학의 일부입니다. 각 아이디어는 새로운 도전에 공격적으로 대처하고 경계를 넓힐 수 있는 기회로 간주됩니다. 박물관은 포르쉐를 독특하게 만드는 생생한 교류를 포기하지 않으면서 전통을 반영하고 배제 없이 독점성을 표현하는 이러한 입장을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새로운 포르쉐 박물관은 건물과 사용자 사이의 상호 작용 분야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건축에 대한 포르쉐의 개념을 대표합니다."
Roman Delugan의 중심 초안 컨셉은 다재다능하고 생생한 브랜드를 건축 언어로 번역하는 것이었습니다. 박물관은 포르쉐 브랜드가 방문객에게 공간적, 감각적으로 전달하는 특정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행 및 속도, 정체 및 정체는 건물 구성뿐만 아니라 공간 매체를 통해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모든 브랜드 고유의 특성을 통합하는 개방적이고 명확하게 정의된 장소입니다. 여기에서 속도와 열정은 공간적 등가물을 찾고 감각적 경험에서 인상적으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경험과 경험의 기회는 기본 건축 개념에서 각각의 공간 할당을 통해 주요 디자인 매개 변수였습니다.

건축 형태의 겉보기 이분법은 건물의 기능과 전시물의 탁월한 위치에 대한 적절한 대답입니다. 박물관의 개념적 디자인은 건물이 전체의 일부와 소통하는 상호 작용하는 유기체라는 우리의 인식을 보여줍니다. 건물과 환경 사이의 일관된 상호 작용은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한 공간과 마찬가지로 품질로 간주됩니다. 공간적으로 정의할 수 있는 환경의 구체적인 특성은 풍경이나 도시 경관으로 인식되며 이를 기업의 접근 방식으로 해석합니다.

 

 

 

Glasskeramik은 빛이 있든 없든 다른 바닥면 사이 또는 다른 바닥면 사이에서 슬래브 바닥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표면은 샌드블라스팅, 펄리 또는 레이저 기술로 가공되어 R11 미끄럼 방지 등급까지 R9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의 포르쉐 박물관 내에 있는 차량 받침대는 우리의 옥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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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라스세라믹 대형 판넬, 독일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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